… 도 서  서 평/…Ð 아동 도서

알록달록 색칠하기_나를 사랑해

월하화★ 2022. 6. 9. 21:29
반응형

우리 아이는 미술계열을 그렇게 좋아하는 느낌이 들었다. 스쿨존 에듀에서 나오는 이 책은 아무런 아이들이 마음껏 자유롭게 색칠할 수 있도록, 컬러링북처럼 양면으로 그림이 인쇄된 책이다. 아이가 마음에 드는 그림을 찾을 수 있도록 목차도 만들어주었고, 귀여운 그림들이 굉장히 많이 수록되어 있었다. 한 번쯤 그림을 따라 그릴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 정도로, 색도 선명하고, 어떤 색으로든 자유롭게 색상을 칠할 수 있다는 점이 굉장히 좋았다.

 

아이가 그림을 색칠할때마다 집중을 하면 입술이 튀어나오는데, 진짜 좋아하나 보다 싶다. 특히나 이건 각각 이름마다 아이들이 보기 쉽게 글자색을 진하게 하여 가독성이 있게 하였으며, 귀여운 그림들로 아이들의 이목을 끌기에 충분했다. 우리 아가는 진짜 재밌다며 색연필로 그림을 따라 그리며 자기가 그린척해놓고, 귀엽게 색칠까지 해보는 시간도 가질 수 있었다. 여기 페이지에 동영상까지 수록되어 있어, 아이들이 그것을 보고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까지 했다.

 

이 책은 시리즈로 나누어져 있는데, 아이들에게 관찰력과 표현력, 집중력과 창의력을 업업시켜줄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 같았다. 아이들을 생각하며 하나하나 정성 들여 만들었다는 느낌이 들었다. 관심 없던 아이들도 흥미를 유발할 수 있게 만들어 주는 느낌이 강하게 들면서, 스쿨존 에듀는 아이들의 시선에 맞춰 나온 것 같았다.

 

코로나 같은 이 시국에, 집콕만 해서 어떻게 놀아야 할지 모르는 사람들은 이 책을 들여다보면 아이들이 한없이 좋아할 것 같다. 미디어를 보여주는 것보다, 이것으로 놀이도 하고 집중력과 사고력 등을 높여줄 수 있도록 활용하면 더 좋을 것 같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