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 서  서 평

[서평] 잠중록 외전

월하화★ 2021. 11. 2. 18:23
반응형

잠중록은 1~4권까지 이루어진미스터리 사극 로맨스이다.

로맨스보다는 거의 미스터리에 치중이 되어 있다.

인터넷 조회수 1억뷰돌파도 했었고, 더군다나 드라마로 나온다고 했으니 엄청 유명하긴하다.

 

1~4권까지 자신의 일가가 살해당한 끔찍한 일의 범인으로 몰린 황재하가 남장을 하면서 누명을 벗고, 자신의 가족을 범인으로 몰고간 사람을 찾으며 그안에서 사랑이 싹트는 내용으로 되어 있다. 차갑던 이서백의 마음을 황재하가 녹여주는 이야기까지 버릴것이없었다.

 

잠중록 외전은 황재하와 이서백의 그 후 이야기였다. 

행복할 줄 알았던 이들의 앞날은 그렇지 않았다.

혼례를 앞둔 이서백과 황재하는 뜻밖의 소식을 듣게 되어요! 왕온이 살인을 했다는 소식과 그가 실종되었다는 소식을 같이 듣게 됩니다. 사건의 정황상은 왕온이 확실한 범인일수밖에 없지만, 그는 온데간데 사라진데다가, 다른 곳에서 또다른 른 살인을 했다는 것이 제일 이상해져요!

 

한명의 범인이 어떻게 한날 한시에 살인을 할 수 있는지 의문이 들면서, 그들은 사건의 진상을 파헤치러 왕온이 죽였다고 추정한 곳으로 향하게 되요! 황재하의 뛰어난 관찰력과 추리력으로 사건을 헤치지만, 벽에 부딪히는데 이서백이 왕자님처럼 짠하고 설레게 나타나는 부분도 있습니다~

 

잠중록은 나의 사랑스러운 도서입니다! 제가 매일매일 두고 읽는 것이죠!

빨리 드라마가 나와서 나의 마음을 녹여주었으면 좋겠어요!!!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