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 서  서 평/…Ð 아동 도서

신비아파트 고스트볼Z 어둠의 퇴마사

월하화★ 2022. 1. 21. 10:47
반응형

요번에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어둠의 퇴마사가 끝났다.

시즌을 끝냈다고 해야할까, 많은 의문들을 남기고 끝났다.

최강림과 귀도현은 형제였다는 의문을 남긴채, 아무것도 기억안나고 봉인이 그저 하나인가 둘이 풀린채 끝난..

아마도 봄 혹은 여름쯤에 이후의 이야기를 들고 찾아 올 것 같다.

 

그래서 인지, 신비아파트 요번 시리즈의 최강 대백과가 나왔다.

아동 애니나 만화 도서는 서울 문화사 아닌가 싶다.

여기에는 신비아파트의 시리즈중 하나인 고스트볼Z어둠의 퇴마사에 나오는 등장인물들을 다루고 있었다.

새로운 귀신들의 정보나 고스트 배틀 정보 완전 분석을 하고 있었다.

스킬이나, 등장화수, 그리고 속성들을 파헤쳐 보는 시간을 갖을 수 있었다.

 

신비아파트를 꿰뚫고 있는 아이라면, 한글을 몰라도 그저 그림을 보고 말하는 시간을 갖을 수 있었다.

우리 아이도 마찬가지로 한글을 읽을줄은 모르지만,

그림을 보고 글을 맞추길래 웃어버렸다.

더군다나 이 책의 좋은점은 전에 나왔던 귀신들도 전부다 알려주고 있었다.

벨라도 전 시리즈의 귀신중 하나이다.

그래서인지 글을 모르는 아이는 이 책을 사서 글을 어렴풋이 익히고 쓸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 책은 그뿐만이아니라, 화수마다 무슨 내용이 나왔었는지 간략한 줄거리를 써서 알려주는 등,

아이들의 흥미를 돋구는 재미를 주고 있었다.

특히 배틀 정보는 아이가 너무 좋아하는 것중에 하나였다. 

 

그래서 나는 이런 책들을 너무 좋아한다.

애가 받자마자 환호성을 지르며, 내게 설명해주겠다고 내 일을 전부 방해한다.

괜히 주었나 싶을 정도로 아이가 너무 좋아해서 행복하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