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 서  서 평

[서평] 틀린그림 찾기 1 - 미래직업

월하화★ 2020. 10. 7. 19:07
반응형

어플로 매번 틀린 그림 찾기 하고는 했는데, 여기 틀린 그림 찾기 책엔 직업체험 53가지를 보여준다. 꿈이 있는 우리 아이들에게는 직업에 어떤 종류가 있는지 알려줄 필요가 있곤 하는데 그런 도움을 주는 책이라 볼 수 있다. 여기 책에 나오는 주리라는 아이는 친구들과 꿈과 직업에 대해 한창 이야기한다. 그러 더 중  유명 모델 리카와 부딪히면서 마법의 책을 받게 된다.

 

근데 여기서 내가 모르던 의외의 직업이 있거나, 그게 그거아닌가 하고 생각했던 직업이 있었다. 바로 모델과 패션모델… 나는 이게 둘 다 똑같은 거인 줄 알았더니 모델과 패션모델이 정말 다르다는 것이었다. 

이 책에는 틀린그림까지 찾으면서 여러 가지 직업을 보여준다. 근데 틀린 그림 찾기가 아이들 용이라서 인지 너무 쉽게 찾을 수 있더라고요! 아쉽, 아쉽. 주얼리 디자이너는 내가 옛날에 되고 싶었던 직업인데, 이렇게 보게 되네요. 하지만 지금은 만족한 디자이너라서 행복해요.

 

근데 여기서 제가 몰랐던 점의 직업도 있어요. 케이크 디자이너인데요. 솔직히 이건 파티시에에 속하는줄알았더니 아니더라고요. 케이크 디자이너는 케이크를 디자인하는 거예요. 근데 요즘에 이런 직업이 있을까요? 하는 생각도 들었답니다. 그리고 플로리스트와 플라워 공간 디자이너. 플로리스트는 많이 들어봤지만, 플라워 공간 디자이너라니 이것도 좀처럼 생소한 직업이더라고요. 

 

플라워 공간 디자이너는 실내를 꽃으로 아름답게 디자인하는 직업이라는데요, 행사의 콘셉트에 맞는 꽃을 선택해서 꾸미는 직업이래요. 여기에는 깨알 미니게임과 심리게임도 포함되어있으니 아이들이 정말 즐겁게 할 수 있도록 해주는거라서 즐거운 것 같아요.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했습니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