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의 개인뉴스

[일본 연예 뉴스] 마츠이 레나 『 아이도릿슈세붕 』의 최신 PV를 보고감동"몇번 봐도 울것 같다"

월하화★ 2020. 3. 18. 17:30
반응형

3월 17일, 애니메이션 『 아이 도릿 슈세붕 』의 공식 트위터는 4월부터 방송되는 새 애니메이션 『아이드 릿슈 세븐 Second BEAT!』의 최신 PV가 공개됐다고 발표.



그리고 이날SKE48전 멤버 마츠이 레나(28)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의 스토리를 경신했다.『 아이 도릿 슈세붕 』의 팬인 마쓰이는 이 최신 PV를 보고"아니 나나의 예고가 상상 이상으로 몇 번 봐도 울 것 같다"와 즉시 감상을 중얼거렸다.

마쓰이는 "처음은 환 귀엽고, 고리의 양복 무엇라는 것밖에 생각할 수 없다"와 인기 있는 캐릭터인 사엽 타마키에 눈길이 간 것 같은데"제로 아레나의 이야기부터 가슴이 어려워지고, 육지의 일을 생각만 해도 울"" 그렇다기보다 울었다""예고로 울었다"이라고 예고 영상의 도중부터의 진지한 전개에 울어 버린 것을 고백했다.

또 제1화만은 지난해 12월에 개최된 팬 추수 감사절에 선행 상영되며 반다이 남코의 YouTube공식 채널로 공개되면서 마쓰이는 "1화는 다시 전달되고 있기, 2화는 조심해서 보지 않으면... 리쯔 군……"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마지막은 "아 4월부터 처음으로 실시간으로 애니메이션 나나를 마치겠습니다(편집 부주: 좇을 수 있다의 오자라고 생각한다) 다니 너무 행복했는데, 매주 울잖아 이건? 아 아아 아아아아!!!!!"와 4월 5일부터 방송을 위한 솔직한 심정을 흥분한 미소를 담고 있었다.

그런 애니메이션의 최신 PV를 본 마쓰이 레나의 반응에 『 아이도릿슈세붕 』의 팬들은 공감. SNS에는 "아니 나나에 흥분하고 오자, 는 거 엄청 재미있는 ""마츠이 레나 씨의 잉스타 보면 정말 고리야 좋아하는 것 느껴진다""아니 나나의 우리의 감상을 다 담아 주고 기쁩니다""마츠이 레나 양 잉스타의 이야기가 멋지게 아이 나나 가치인이라서 보기 바란다"라는 소리가 나온다.

"아이 도릿 슈세붕은 반다이 남코 온라인이 제공하는 스마트 폰 앱에서 파생된 애니메이션 작품입니다. 제1기 애니메이션 시리즈는 18년에 방송되고 올해 4월 5일부터 방송되는 것은 제2기 시리즈입니다. 남성 아이돌 그룹 『IDOLiSH7』에 소속된 개성이 풍부한 7명의 캐릭터들의 활약을 그린 이야기입니다"(애니메이션 잡지 작가)

애니메이션이나 만화, 특수 촬영 등 원래 취미가 많은 마쓰이 레나이지만 최근 잉스타을 보면 『 아이도릿슈세붕 』에 푹 빠져들고 있다. 4월부터 애니메이션 방송이 시작되었을 때 도대체 어떤 반응을 보일지 주목된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