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의 개인뉴스

[일본 연예인 뉴스] 히가시데 회견"대답할 수 없다"연발 카메라 앞의 발언

월하화★ 2020. 3. 17. 17:59
반응형

배우 히가시데 마사히로(32)가 17일, 도내에서 열린 다큐멘터리 영화"미시마 유키오 vs 대학 전학 학생 공동 투쟁 회의 50년째의 진실"공개 직전 토크 이벤트에토요 시마 케이스케 감독과 함께 등장했다. 히가시데는 여배우·당전 에리카와의 불륜 보도 이후 최초의 공개 석상. 이벤트 후, 히가시데는 집중 취재에 응해 소동을 자신의 입에서 사과했다. 카메라 앞에서 발언으로 "더 이상 아내를 상처 주기 싫었다"는 이유로 몇 번이나 " 말씀드릴 수 없다"등의 피하는 장면이 있었다.




히가시데는 행사 종료 후에 포위 취재에서 기자의 질문에 답했다. 그 때"카메라 앞에서 무엇을 발언함으로써 더 이상 아내를 훼손하고 싶지는 않아요. 대답할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다.

그 후, 살구와 대화 내용을 물으면"아까도 말씀 드린 것과 중복되어 버립니다만, 카메라 앞에서 나의 희망과 의지를 전달했고, 그것이 아내가 텔레비전을 본다는 것은 반드시 아프게 하는 것이 되기 때문에, 지금은 죄송하지만 대답할 수 없다"라고 말했다.

그 뒤 관계는 복원하고 싶어?라는 물음에도 " 죄송합니다".논의의 살구의 모습을 물어도"역시 그녀의 발언, 분위기를 내가 여기로 대변할 수 없습니다"라고 했다.

또한 살구와 당전 누가 좋아하는가?라는 매우 직구 질문에도 " 죄송합니다만, 상대도 있는 일이고 또 나의 마음을 말하는 건 아내를 잃게 되므로 말씀드릴 수 없다."라고 말을 피했다.

그 뒤에도 불륜 보도 후의 살구의 모습, 매일 아이와 화상 통화를 하고 주는 살구 싶어 원래의 사야에게 돌아가느냐는 향후 방향성에 대한 물음에도, 같은 이유에서 대답하기는 없다. 또, 질문에 대답까지 긴 침묵이 일어나는 등 조심스럽게 말을 고르는 모습이 인상적인 회견 했다.(출처:야후 재팬)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