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 가 일 상

레진 공예 물품 구비 목록

월하화★ 2020. 11. 23. 22:26
반응형

요즘 타오바오 하는 재미를 붙였네요. 옥 느낌 나게 해주는 옥가루도 구매했습니다. 과연 어떤 거일지 굉장히 궁금해지네요. 어떤 분이 가루를 좀 적당히 넣어도 옥가루 난다길래, 구매했어요. 나중에 후기 들고 와야겠네요.

 

두 번째는 인어 프레임, 한국에 판매하는 인어 프래임은 그저 그런 느낌이었는데 이거 보니까 장난 아니겠다 싶어서 이것도 구매했어요. 진짜 이쁠 것 같아요!

 

세 번째는 구미호 프레임, 요즘 구미호뎐 드라마 덕분에 인기가 많은지 사람들도 요거 구매하시더라고요. 저도 구미호를 너무 좋아해서 몰드랑 프레임을 같이 샀어요. 되게 이뻐 보여서 프레임을 샀습니다. 저건 저렇게 하는 방식이라고 알려주는 예시용입니다. 절대 다된 작품으로 오지 않는다는 거예요.

이것도 샀어요. 이걸로 귀걸이 만들면 이쁠 것 같아서요!!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