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 가 일 상

[타오바오 공동 구매 현황]중알못인 내가 알리왕왕으로 판매자와 대화했네요.

월하화★ 2020. 9. 24. 14:17
반응형

택배를 잘못보냈거나, 아직 실수로 못보내고 트래킹번호를 똑같이 보냈으면

그날 다시 택배번호 고쳐 써줘야하는게 정상아닌가요?

진짜 어렵게 일하네요. . 구매자가 환불할때까지 기다리는 마인드는뭐지? 얻어걸리면 땡큐고, 아니면 노인가?

내가 한국인이라고 무시하는것도아니고..

그래도 결국에는 받아냈네요.

트래킹번호 하나가 뭐라고 ....이리도..

중국은 싸니까 구매하는건데도, 불구하고 가끔 판매자 좋은사람만나면 굿이지만, 안좋은사람도있으니 조심할것.

그리고 꼭!! 확인합시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