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의 개인뉴스

[일본 연예인 뉴스] 키타하라 리에가 밝힌 상경 당초 사시하라 리노" 대단한 사람 사이..."

월하화★ 2020. 9. 18. 16:37
반응형

9월 15일 방송의 『 아카데미 나이트 G』(TBS)계, 키타하라 리에가 사시하라 리노와 공동생활했음을 말했다.

기타하라는 AKB48시대에 대해서 묻자"나는 원래 지방 출신으로 『 지방 조 』는 친한 멤버가 있어. 오야 시즈카야 사시하라 리노야 요코야마 유이 양과 역시 지금도 사이가 좋다"라고 말했다. 특히 같은 AKB48의 5기로 동기의 사스 하라, 4기생의 대가에 대해서" 같은 방에 모두 2개월 정도지만 샀다.

 

꽤 특별한 관계라고 생각합니다"고 회고했다. 기타하라는 당시의 하라에 대해서"처음에는 대화도 찾는 탐색에서. 사스 하라는 무척 낯을 가렸어요. 너무 얌전한 타입의 아이"라고 한다. 친해진 것은 "(사스 하라가) 음식이 가늘어서 편의점의 파스타를 못 먹고 남겨서. 제가 『 그거 주면 좋겠어?』다고 해서 친해졌습니다"라며 웃었다. 2008년, 사스 하라는 오이타현, 기타하라는 아이치 현에서 상경해서 후쿠오카 현 출신의 대가들과 공동생활했다.

 

이후, 사스 하라로 기타하라는 " 남은 리에는 진심"와 블로그, SNS 등에 자주 투고하고 친구의 모습을 보였다. 사스 하라의 2018년 4월 2일 트위터에는, 키타하라가 NGT48를 졸업하는 것은 전에 식사하러 가, "10년 전 지방 출신이 모여기숙사에서 내가 파스타를 다 먹지 못하고 리에 양이 거의 먹어 준 게 만남"고 회상. 그는 "오늘 내가 배가 부르고 있다고 하면 『 안 먹다면 말해서!』과 10년 만에 듣고 울게. 리에 씨 고마웠어"과 감사를 엮었다. 둘 다 아이돌이 사라졌으나, 2019년 10월 28일에는, 사스 하라가 트위터에서 키타하라 무대를 보러 간 것을 투고." 남은 리에는 진심" 것은 앞으로도 변하지 않는 것이다.

320x100
반응형